벤처기업협회, 2010년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개최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0-12-09 12:00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는 9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벤처기업 대표이사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3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0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벤처기업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대표와 각계 주요 인사가 모두 함께 모여 벤처기업 재도약을 결의하고 새로운 2011년을 준비하는 화합의 자리로 준비됐다.

송년회 행사와 함께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주)소프트비젼의 이정수 대표이사 등 벤처CEO 6명과 (주)엔텔스의 김종학 부장 등 6명의 벤처근로자 등 총 12명이 벤처유공자 포상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에듀윌의 양형남 대표이사, 인피니트헬스케어 이선주 대표이사 등 4명이 벤처사회공헌상을 수상했다.

협회는 나눔과 희망의 기부행사를 통해 1700만원 상당의 쌀과 167점의 PC 등을 기부받아, 벤처기업인들의 따뜻한 나눔정신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IT복지진흥원을 통해 전국 아동청소년 보육시설 및 장애인 복지기관 등에 전달할 예정이며, 또한 올해 4월부터 진행한 <착한벤처캠페인>의 일환으로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와 함께 벤처기업의 사회공헌 통합 사이트인 ‘착한벤처인’을 구축하여 벤처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황철주 회장은 “모금기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벤처기업인들이 사랑과 나눔에 동참했다’며 ‘벤처기업인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2010년 한 해 동안 여러가지 힘든 여건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한 벤처기업 CEO들은 한 해의 노고를 자축하는 축하공연과 화합의 시간 등을 통해 위로와 벤처기업 재도약을 결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회원서비스팀
문희준 대리
02-890-6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