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통합멤버십 ‘CJ ONE’ 슈퍼스타K2도 반한 ‘원스터’ 피겨 3,500개 쏜다

- 연말연시를 위한 ‘홀리데이 패키지’로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 2종과 원스터 피겨 증정

- CJ ONE.COM에서는 ‘홀리데이 패키지’에 ‘10,000원 상당 포인트 기프트 카드’도 증정

- 12월 한달 동안 3개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시 ‘4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CJ그룹
2010-12-09 09:21
서울--(뉴스와이어)--런칭한지 3달 만에 가입자 250만 명을 돌파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CJ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홀리데이 패키지> 이벤트를 CJ ONE 홈페이지를 포함한 6개 참여 계열사 홈페이지에서 대대적으로 펼친다.

<홀리데이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레드와 화려한 그린을 바탕으로 연말연시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리미티드 카드 에디션 2종과 CJ ONE 캐릭터인 ‘원스터’ 피겨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 특히 Mnet <슈퍼스타K 2>에서 심사위원 석에 놓여져 있어 큰 이슈를 낳았던 아이템이자, <슈퍼스타K 2> 멤버들에게 인기만점이었던 ‘원스터’가 본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홀리데이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CJ ONE 홈페이지 혹은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방문하여 조건에 맞게 신청을 하면 된다. 우선 CJ ONE 홈페이지에서는 20일까지 잔여 포인트 5천점 이상을 보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백 명을 추첨하여 <홀리데이 패키지>와 1만원 상당의 포인트 ‘기프트 카드’를 동시에 증정한다.

그 밖에 CJ ONE 참여 브랜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CJ 푸드빌의 브랜드매장에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올리브영에서 포인트를 적립, CJ 온마트에서 구매, Mnet을 통해 회원가입 후 모바일 카드 발급, CJ MALL을 통해 회원 가입, 혹은 2011년 CGV VIP 회원일 경우 CJ ONE 회원에 가입 후 영화 관람하고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500명씩 총 3천명에게 <홀리데이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 (단, 올리브영은 24일까지, CGV는 12월 16일부터 1월 9일까지 이벤트 진행)

이 뿐만 아니라, CJ ONE은 12월 한 달간 3개 브랜드를 이용할 시 추가 20%를 보너스 포인트로 증정하는 혜택을 보다 확대하여 10,000명에게 40%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J ONE 브랜드 3곳에서 구매하여 포인트를 적립한 후, CJ ONE 홈페이지에서 ‘더블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CJ그룹 개요
CJ그룹의 모기업은 1953년 8월 세워진 제일제당공업(주)이다. 창업자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으로 CJ는 1993년까지 삼성그룹 계열사였다. 주요 계열사는 생명공학 분야에 CJ제일제당바이오, CJ헬스케어, 식품 및 서비스 분야에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에 CJE&M, CJCGV, CJ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에듀케이션즈, 신유통 분야에 CJ오쇼핑,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인프라 분야에 CJ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전성곤
02-726-8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