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활용해 모바일 초대장 발송하는 ‘에코 웨딩박람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유저가 500만 명을 넘어감에 따라 QR 코드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이 늘고 있다. QR 코드란 'Quick Response(빠른 응답)’의 약자로 기존에 사용했던 바코드보다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그렇기에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 업체와 업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얻고자 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명품 웨딩페어로 자리매김한 ‘한국결혼박람회’가 머니투데이 주최, 월간 웨딩21 주관으로 오는 12월 18일부터 19일 양일간 학여울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

2011S/S 웨딩 박람회에서 친환경 박람회를 지향하여, QR 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초대권을 발급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추어 새로운 QR코드 마케팅의 장을 열 웨딩박람회다.

이번 박람회 참가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초대권을 출력하거나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http://koreaweddingfair.wef.co.kr/m)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모바일초대장이 발송되어 현장에서 누구나 손쉽게 입장할 수 있다. 트렌드와 정보에 빠른 신세대 예비부부들을 위해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이벤트로 ‘한국결혼박람회’를 블로그, 카페, 트위터를 통해 알리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관람객 전원과 선착순 3000명에게 특별 선물까지 마련된다.

‘한국결혼박람회’는 2011 S/S 웨딩혼수트렌드를 짚어주며, 결혼 분야의 엄선된 150여 개의 업체들과 함께 품위와 절제를 잃지 않는 고품격 결혼 축제의 장을 펼친다.

웨딩드레스부터 한복, 보석, 가구, 스튜디오, 예식장, 신혼여행, 폐백 이바지 등 웨딩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결혼준비에 전문적인 도움을 준다.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하루만 투자해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시작하자.

박람회 참여신청 방법:행사 참여를 원하시는 예비부부는 웨딩페어 홈페이지(http://koreaweddingfair.wef.co.kr)에서 사전신청하면, 바로 접수되며 행운 이벤트도 자동응모된다. 또한, 스마트폰 유저일 경우 본 기사 상단에 QR코드를 이용하여 바로 신청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