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한국예탁결제원, 사회공헌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어제 오후 월드쉐어(이사장 권태일)는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이수화)과 함께 KSD본원 임원회의실에서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식을 체결했다.

한국예탁결제원 사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글로벌KSD' 비전에 발맞춰 국제사회공헌 분야의 정보교류와 지원활동 등에 적극 동참하고자 하는 기관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예탁결제원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임직원 자녀와 해외 빈곤아동 1:1결연 후원을 시작으로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외 구호사업 및 지역개발 사업에 함께하며 해당국가의 지역사회 발전과 사랑을 전하는 일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예탁결제원의 이수화 사장은 “월드쉐어와 함께 지구촌 사랑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제3세계 빈곤아동들에게 장기적이고 실질적인 도움들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월드쉐어는 외교통상부의 허가를 받은 NGO단체로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아동보육시설 그룹홈을 현재 20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1:1아동결연, 식수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활동 등 전 세계 25개 국가를 지원하고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홍보담당
김정태 간사
02-2683-9300
011-677-9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