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델파이 이용한 아이폰 앱 개발 워크샵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데브기어(www.devgear.co.kr / 대표이사 박범용)는 9일 델파이를 이용한 아이폰 앱 개발 워크샵을 진행했다. 아이폰의 앱 개발에 대한 열기를 반영하듯 이번 워크샵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워크샵에서 주로 Object C를 이용해 개발했던 아이폰 앱을 대표적인 RAD 개발 언어인 델파이로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보안전문 기업인 NSHC의 허영일대표가 ▲델파이 프리즘을 이용한 아이폰, 아이패드의 개발환경 구축방법 ▲델파이 프리즘을 이용한 아이폰 앱용 웹브라우저, 원격 노트패드 개발방법 등 2개의 주제로 강의와 시연을 진행하였다.

손덕진 데브기어 기술 팀장은 “데스크탑에서 델파이의 생산성과 성능은 여전히 독보적입니다. 이제 윈도우7 멀티 터치, 아마존 클라우드에 이어 아이폰 앱까지 최신 트렌드에서도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델파이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개발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제공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델파이로 만든 모바일 프로그램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말했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