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아트센타, MBC 생방송 오늘아침 ‘여우의 밥상’에 출연

-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목요반) 74기 12월 23일 개강

서울--(뉴스와이어)--쿠킹아트센타가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아침 ‘여우의 밥상’에 출연해 먹으면 10년 젊어지는 해조류편에 다시마를 이용한 요리들과 알찬 정보들을 전달했다.

이렇게 푸드스타일리스트는 방송 뿐만 아니라 영화, 잡지, 지면, 광고, 메뉴사진과 같은 촬영의 전반적인 일과 까페나 레스토랑의 컨설팅, 요리관련 출판업에서 활동한다. 또한 파티문화가 많이 보급되면서 크고 작은 규모의 파티 테이블과 공간을 연출하고 기획하는 파티플래닝과 파티음식을 준비하는 케이터링 업무까지 영역을 넓혀 일을 한다.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제는 음식의 맛도 중요할 뿐만 아니라 눈으로 보여지는 부분까지 중요시되고 있기 때문에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영역은 계속 넓어지고 있다.

쿠킹아트센타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은 푸드스타일링에 대한 지식과 종합적인 실무를 배우는 과정으로 테이블코디네이션을 하고자 하는 분, 카페 및 레스토랑 컨설팅을 하고자 하는 분, 푸드스타일링 관련 프리랜서가 되고 싶은 분, 파티 공간연출 및 케이터링에 관심있는 분을 위한 강좌이다.

또한 수강생에게 정규수업외의 실무를 배우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도록 음식관련 전시회 및 행사, 방송촬영, 지면촬영, 영화촬영, 광고, 케이터링, 파티현장 등 다양한 현장에 스탭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현장스탭경험은 수료 후에 취업이나 프리랜서로 일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밑거름이 된다.

현장실습을 통해 배운 것을 바탕으로 푸드스타일링이나 파티케이터링 업체, 쿠킹클래스, 그 외 관련분야로 채용되기도 하고 푸드스타일리스트나 파티플래너, 파티케이터러, 푸드라이터, 강사 등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경우도 있다. 요즘은 외식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외식창업을 고려하는 분들도 관심을 갖고 배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쿠킹아트센타에서는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목요반) 74기를 12월 23일에 개강예정이다. 수업은 주1회 총24회 과정으로 6개월이 소요되며,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수강생 및 수료생을 위한 한식, 양식 조리기능사반을 무료로 교차 진행하고 있으며, 정규 수업 외에 매달 1회씩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특강은 수강생 및 수료생을 위한 혜택 중의 하나이다.

문의:쿠킹아트센타(02-6273-8591 / www.foodcodi.or.kr)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02-733-8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