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프리미어 시사회 개최
- 드라마 컨텐츠와 연계된 투어 상품 마케팅과 하나투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 시너지 기대
이번에 진행된 프리미어 시사회는 지난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투어 닷컴을 통해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꼭 만나보고 싶은 주연배우를 게시판에 댓글을 달아 응모하는 이벤트로 당첨된 40명의 고객이 초청되어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드라마 ‘아이리스’에 이어 ‘아테나: 전쟁의 여신’ 제작 지원에도 참여하는 하나투어는 이태리, 일본, 하와이 등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된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드라마 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현재 하나투어 닷컴(www.hanatour.com)에서는 1일부터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총 4,379명에 1억원의 경품이 제공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하나투어 닷컴에서 미션을 완수하라’를 진행 중에 있다.
하나투어 홍보실 이상진 팀장은 “이번 제작 지원을 계기로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시청자와 고객에게 드라마 컨텐츠와 연계된 투어 상품에 대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며 “하나투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어제 삼성동 COEX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프리미어 시사회에는 정우성, 수애 및 차승원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무대인사에 나섰다. 특히, 이번 시사회에는 예정되었던 드라마 1~2부의 60분 분량의 편집 영상물 상영 대신, 전례 없이 13일 첫 방송될 1부 전편이 최초 공개 되어 프리미어 시사회의 의미를 더 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