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동절기 ‘사이버환전 우대행사’ 실시
2010년 겨울을 맞이하여 실시되는 외환은행‘사이버 환전 우대행사’는 행사 기간중 사이버환전 신청시 최대 70% 우대환율을 적용하고, 미국달러를 기준으로 사이버환전 금액에 따라 500불이상 환전시 해외 여행자 보험(환전금액에 따라L형, A형, B형 가입)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단체고객의 경우에도 ‘사이버 환전 우대행사’기간동안 최대 70%의 우대환율이 적용되며, 단체 구성원 전원에게 환전금액에 따른 해외 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단체 고객의 구성원 수는 2~7인이고 기존에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최소 환전신청 금액은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이고, 단체 구성원의 총 환전 신청금액은 미화 5만불 상당액까지다.
‘사이버 환전 우대행사’는 고객이 직접 외환포탈사이트(www.fxkeb.com) 또는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겨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알뜰한 여행 계획에 보탬을 드리고자 동절기 ‘사이버 환전 우대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 최대 70% 우대환율 및 해외여행의 필수품인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2002년 은행권 최초로‘사이버 환전 서비스’를 실시하였고, 2004년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취득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박용진
									729-016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