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tbs한마음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2-10 11:37
서울--(뉴스와이어)--패션, 디지털콘텐츠, 전시컨벤션, R&D, BS산업 등 서울시 창조산업 육성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12월 11일(토)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SBA SETEC 제1관에서 서울시가 주최하는 문화공연 를 tbs와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는 서울시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축하무대로 SETEC을 찾은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연으로 진행된다. SETEC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옆에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방송대상 아나운서상을 수상한 왕종근과 코요테의 보컬 신지의 사회로 진행되며 현철, 한영주, 배동성, 박상민, 크라잉넛, 윈디시티, LPG, 나인뮤지스, 서영은, 걸스데이, HAM, 디바인, VNT, 디헤븐, 장연주 등이 출연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이 행사는 서울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당일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이날 공연은 tbs TV로 12월 17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행사 문의와 더 자세한 사항은 SBA 홍보팀(2222-3758)으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www.sba.seoul.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홍보팀 전선영
02-2222-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