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닷컴, ‘디딤 호스팅 비즈’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디딤365
2010-12-10 11:53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닷컴((www.3-pod.com, 대표 장민호)은 자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호스팅 사업자를 위한 패키지 제품 ‘디딤 호스팅 비즈’ 솔루션을 출시했다.

‘디딤 호스팅 비즈’ 솔루션은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솔루션을 모두 포함하며 호스팅 서비스 전체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인 ‘디딤 호스팅 비즈 ’와 서버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고 서버 관리의 모든 부분을 자동화한 최상의 서버 관리 솔루션인 ‘디딤 서버매니저’, CISCO ASA 장비를 이용한 실시간 설정 가능한 방화벽 솔루션 ‘디딤 파이어월’, 실버라이트를 사용한 대용량 파일 호스팅 전용 솔루션‘디딤 파일 매니저’, POP3, 웹메일, 대용량 파일 전송 및 단독 메일 서버 지원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메일 솔루션‘디딤 메일’이다.

‘디딤 호스팅 비즈’ 솔루션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번에 개편된 트리포드닷컴 홈페이지(http://www.3-po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딤 호스팅 비즈’ 솔루션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른 호스팅 업체와 달리 호스팅 사업을 하고자 하는 개인 및 회사(파트너)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는 제품이다. 레드 오션 시장이 되어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는 호스팅 시장에서 트리포드닷컴은 최근 3년간 매년 두 배의 놀라운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트리포드닷컴 김정수 이사는 “이러한 성장은 현재 100여 개가 넘는 파트너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에 기반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의 상생 전략이 성공 함으로써, 앞으로 호스팅 업계에서 주요한 사업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트리포드닷컴(www.3-pod.com)은 2003년부터 호스팅 서비스를 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5년부터는 호스팅 아웃소싱 모델을 개발하여 누구나 쉽게 호스팅 사업을 할 수 있도록 호스팅 인프라 및 고객지원 등 호스팅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자동화하여 올인원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디딤365 개요
디딤365는 멀티클라우드(kt cloud, NAVER Cloud, AWS, NHN Cloud)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으로 공공부문 및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 컨설팅, 구축 및 서비스 운영/관리 등을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와 공공기관 G-클라우드를 통한 대규모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 경험과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로 부터 높은 수준의 보안 클라우드 구축 / 관리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디딤365는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DidimNow)을 통해 파트너와 상생을 목표로 클라우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IT 분야의 검증된 제품 및 솔루션과 연동하여 협업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크로스 셀링을 유도한다.디딤365는 경쟁이 아닌 상생(Win-Win)을 목표로 하며, 디딤365와 함께라면 더 멀리 더 빠르게 갈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주)트리포드닷컴
팀장 권미화
070-7784-3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