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이제 판도라티비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컨퍼런스는 국내의 대표적인 스마트폰 기업들과 정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스마트폰에 관한 다양한 시각과 국내의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이다.
지난 11월 30일 ‘태블릿코드 2010’의 컨퍼런스를 통해 온라인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있는 판도라티비는 향후 오프라인에 치중되어 있는 컨퍼런스 시장을 온라인으로 확대해 새로운 온라인 사업 모델을 제시할 생각이다.
판도라티비 최형우 부사장은 “ICT 기술발달은 오프라인에 한정되었던 교육, 전시, 컨퍼런스 영역을 온라인으로 확장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동안 스트리밍, 라이브캐스팅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축적해 온 판도라티비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컨퍼런스와 같은 라이브 시장을 확대할 생각이다.” 라고 밝혔다.
그동안 주요 행사들이 서울 및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어 지방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컨퍼런스 참여가 어려웠던 만큼 이제는 판도라티비의 라이브를 통해 지방에 거주하는 많은 시민들이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컨퍼런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컨퍼런스를 기획한 송동일PD는 “태블릿코드 2010이후 온라인 생중계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 그동안 오프라인에만 치중된 컨퍼런스 사업을 온라인으로 집중시켜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모든 사람들이 컨퍼런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생중계되는 앱센터컨퍼런스는 판도라티비 홈페이지(http://brand.pandora.tv/my.conference)에서 즐길 수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서비스기획팀
김나현
02) 6393-4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