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10년 유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0-12-10 12:51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대표이사 최상후, 김윤섭)은 지난 12월 9일 저녁 대방동 대방웨딩홀에서 유한양행 퇴직사우 모임인 유우회(柳友會)의 2010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연만희 고문 및 김윤섭 사장, 최상후 사장을 비롯한 유한양행 임직원 및 퇴직사우 300여 명이 참석했다.

유우회 홍우일 회장은 “유한양행의 애사심을 바탕으로 퇴직 후에도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모든 유한인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유한양행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유한양행 최상후 사장은 “유일한 박사님의 숭고한 정신을 계승하고, 지금까지 유한양행이 있기에 노력해 주신 선배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한양행 임직원들은 유우회(柳友會)를 통해 퇴직 후에도 ‘유한’이라는 끈끈한 유대관계를 맺고 있으며, 특히 매년 송년모임을 갖고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해 왔다.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주임 임석재
02-828-01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