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굿 피니시(Good Finish)’ 연말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0-12-13 08:43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 www.thehite.com)가 2010년 한 해 마무리를 위한 ‘굿 피니시(Good Finish)’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 피니시(Good Finish) 캠페인은 송년회에서 적당한 음주로 과음으로 빚어지는 사건사고와 가족간의 불화를 줄이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목요일 하이트맥주 직원들이 강남 및 신촌, 홍대 지역 일대를 돌아다니며 즐거운 2010년 한 해 마무리를 위한 굿 피니시 캠페인 5계명이 적힌 피켓을 들고 가두 행진을 진행한다. 또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소비자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맥주 직원들은 지역일대의 소비자들에게 굿 피니시 캠페인 5계명을 전달하며 건전한 송년회 문화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어 주변의 주류판매업소들을 찾아 다니며 과음을 하거나 술을 권하기 보다는 자신의 주량에 맞게 적당히 음주할 것을 권유할 예정이다.

굿 피니시 캠페인의 5계명은 ‘2010년의 Finish는 꼭 가족과 함께!(새해는 즐겁게 집에서)’, ‘2010년의 Finish는 계획적으로!(가족 혹은 친구들과 모여 한 해 계획을)’, ‘2010년의 Finish는 깔끔하게!(음주는 적당히)’, ‘2010년의 Finish는 따뜻하게!(술값의 1/10은 이웃에게)’, ‘2010년의 Finish는 샤프하게(송년회 자리에서는 드라이피니시 d를 마셔요)’ 등이다.

이 밖에, 하이트맥주는 올 하반기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디’플 트레일러(d’ple trailer)’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의 브랜드 컨셉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한 오감형 시음 이벤트로 12월 1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주요 번화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굿 피니시 캠페인은 하이트맥주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아이디어로 진행하게 됐다”며, “술자리가 많은 요즘 같은 시기에 마무리가 깔끔하고 건전한 송년회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캠페인이 연말뿐 아니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건전한 음주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의견을 밝혔다.

[굿 피니시 캠페인 5계명]
첫째. 2010년의 Finish는 꼭 가족과 함께! : 새해는 즐겁게 집에서
둘째. 2010년의 Finish는 계획적으로! :가족 혹은 친구들과 모여 한 해 계획을
셋째. 2010년의 Finish는 깔끔하게! : 음주는 적당히
넷째. 2010년의 Finish는 따뜻하게! : 술값의 1/10은 이웃에게
다섯째. 2010년의 Finish는 샤프하게 : 송년회 자리에서는 드라이피니시 d를 마셔요.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