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성회관, 2010 자원봉사자 어울한마당 개최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 여성회관(관장 서혜숙)은 한 해 동안 사회복지시설 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 온 여성회관 소속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축제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 재교육과 자원봉사자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교육은 12월 14일 오전 11시30분부터 ‘자원봉사, 이젠 Fun Fun 하게!’ 라는 주제로 행복경영연구소 장현준 소장의 특강에 이어, 우수봉사자 및 봉사팀에 대한 시상, 찾아가는 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과 함께 자원봉사자들이 모두 참여하는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부산시장상을 수상하게 되는 우수자원봉사자는 부산점자도서관에서 점역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이호선씨와 동아대병원에서 약제분리팀으로 활동하는 문봉기씨가 선정되었으며, 여성회관장상을 수상하는 우수 봉사팀으로는 감만복지관 밑반찬지원팀, 지게골복지관 동화구연팀이 선정되었다.

한편, 여성회관은 현재 500여명의 봉사자들이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노인 목욕, 미용, 점역, 밑반찬 배달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활동할 자원봉사자를 연중 계속 모집하고 있다. 여성회관 소속의 자원봉사자로 활동을 하면, 여성회관 강좌 우선 수강의 기회와 자원봉사 실적 관리의 특전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여성회관
신은주
610-2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