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미혼남녀 미팅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울산시와 아이낳기 좋은세상 울산운동본부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울산광역시지회(본부장 허진근)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울산시에 거주하는 미혼남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미혼남녀는 http://cafe.naver.com/ulsanforyoulove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E-mail(jamp2233@nate.com), 우편(울산시 남구 신정1동 1263-1번지 인구보건복지협회), 팩스(052-273-4464)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신청서 심사 후 선정, 개별 통지한다.
‘미혼남녀 미팅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8일 오후5시 공업탑 컨벤션에서 커플게임, 내마음은 누구에게, 대화의 시간, 복불복게임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한편 울산시는 올해 미혼남녀 결혼지원 사업으로 온라인 결혼지원사이트(www.match.kr) 가입 지원(가입자 수 333명), 오프라인 미혼남녀 미팅 페스티벌(2회) 및 버스투어(2회) 등을 통해 자연스런 만남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사회복지과
김종순
052-229-3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