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고입선발 시험에 따른 ‘특별교통 대책’ 가동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한범덕 시장)는 2011학년도 고입선발 시험에 따라 12월 15일 아침 6시부터 08시 20분까지 수험생이 시험장 입실에 차질이 없도록 특별교통대책을 마련 시행한다.

시는 2011년도 고입선발시험 당일 교통수요 급증으로 교통 혼잡과 각종 안전사고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교통장애에 적극대비 하기 위하여 시험장 10개교 인근에 주차유도 및 안내유도 요원을 30명을 배치하여 교통지도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지각이 우려되는 수험생이 발생할 것을 대비 관용차량 중·대형버스 3대는 시청, 양구청에 대기하고 주차단속용 차량 9대를 시험장 주변에 배치 교통장애 등 긴급 상황 발생시 적극 대처할 방침이다.

시 교통정책담당은 “고입선발 시험 당일 시험장 주변에 주차단속 차량을 집중 배치 비상근무를 실시하여 교통장애로 인해 수험생들이 시험장에 지각하는 일은 없도록 적극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교통행정과
교통정책담당
043-200-29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