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청소년 송년 큰잔치’ 행사 성료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는 지난 11일 대덕구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청소년동아리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덕구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청소년들이 평소 취미활동으로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발표하는 무대로 꾸며졌다.

본선에서는 가요(팝송 제외)와 댄스(12명 이내)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다양한 동아리팀들의 열띤 경쟁과 인기가수 ‘E.VIA’와 혼성 아이돌 그룹 ‘F1RST’의 초청공연도 함께 펼쳐져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거운 축제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 마지막에는 본선 진출 경연팀중 팀웍과 독창성, 예술성 등을 평가하여 대상에 댄스D.N.C, 금상에 가요 신윤경, 댄스 유타 등을비롯하여 은상, 동상, 특별상, 장려상 등 10개팀에 트로피와 함께 상장을 수여하였다.

대전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대전광역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동아리 축제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여성가족청소년과
담당자 이현숙
042-600-35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