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무료 델파이 초급 개발자 양성과정 실시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10-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Windows 개발툴인 델파이 및 C++빌더를 국내에 공급함과 동시에 교육, 컨설팅, 출판 등 관련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브기어(www.devgear.co.kr / 대표이사 박범용)는 오는 2011년 1월 델파이 초급 개발자 양성 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4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전국 각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2011년 1월 한 달간 무료로 진행되며, 수료생 전원에 대해 취업까지 알선하는 특별 과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 과정의 수료일인 1월 31일에는 구인 기업과 수료생 간의 효과적인 연계를 위한 공개 취업 박람회도 예정되어 있다.

데브기어의 손덕진 팀장은 “앞서 배출된 수료생들은 중견급 이상의 기업들에 취업하여 근무 중에 있으며, 추가 개발자 소개 요청이 여전한 실정이다”라면서 “최근 델파이는 아이폰, 안드로이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델파이는 초급 인력에 대한 수요가 꾸준한 반면, 인력 공급이 수요를 못 채우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의욕 있는 젊은 대학생들의 취업을 도움과 동시에 현재 극도의 인력난을 겪고 있는 델파이 사용 기업에게는 신규 인력 수요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개발 툴 보다 생산성이 매우 뛰어난 델파이는 여러 정부 부처들과 공기업을 비롯, 각급 주요 공공기관, 국내 최대의 종합병원을 포함한 대다수 중대형 병원 및 의료 업체들, 국책 은행을 비롯한 금융기관 및 증권, 보험사들, 국내 3대 통신사 등 대형 통신 업체, 각급 지자체들의 교통 관제 시스템, 수 많은 장비 제어 시스템, 제조 업계, 보안 업계, 서비스 업계 등에서 주요 개발툴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무료 취업 과정 신청은 12월 22일까지이며, 이메일(edu@embarcadero.kr)을 통해 지원서와 필요한 첨부 서류를 접수하고 있다. 합격자는 12월 24일까지 개별 통보되며, 교육은 내년 1월 3일에 시작된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교육과정 자세히 보기: http://kb.devgear.co.kr/pages/viewpage.action?page...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