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적벽’ 신규 전장 ‘칠성호 쟁탈전’ 콘텐츠 추가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12-14 11:40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가 서비스하는 국가대전 RPG <적벽>의 신규 전장인 ‘칠성호 쟁탈전’이 업데이트 됐다.

‘칠성호 쟁탈전’은 칠성호 지역에서 열리는 위, 촉, 오 삼국간의 대규모 전쟁으로, 자신이 소속된 국가의 거점을 보유한 상태에서 다른 적국의 거점을 먼저 점령하면 승리를 쟁취하게 되는 식으로 진행되며, 유저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전장에서 또 한 번 승리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칠성호 쟁탈전’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이루어지며, 60급(레벨) 이상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쟁탈전 승리시 참여한 인원 모두에게 명망 300점을 지급하며, 랜덤으로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세금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적벽>은 2011년 1월 초까지 게임 내 성탄의상 착용한 스크린샷 등을 활용해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한편, <적벽>은 지난 11월 말, ‘승리를 향한 천만 대군의 함성’이란 의미를 지닌 3차 확장팩 ‘백단대전(百團大戰)’을 업데이트하고 ‘자오곡 쟁탈전’, ‘황건평란’, ‘마왕성 제압전 등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유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적벽>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