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지리산 산골 어린이 초청 도시문화체험프로그램’ 실시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14일 지리산 산골 어린이 30명을 초청한 가운데 ‘도시문화체험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장학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도시문화체험프로그램은 경남은행 본점 견학 및 금융교육·GM대우자동차 견학·경남도립미술관 견학·창원MBC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경남은행 영업부 객장과 대여금고, 콜센터, 365코너 등의 주요 시설물과 함께 개인고객지원부, 상품개발부 등의 본부부서를 둘러봤다.
또 점심시간에는 경남은행이 특별히 마련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다.
점심식사 후에는 GM대우자동차와 경남도립미술관, 창원MBC를 방문해 체험학습을 했다.
류건아 어린이(덕산초 6학년)는 “낯선 도시문화를 친구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아웃백에서 스테이크를 먹어 더 즐거웠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김형동 지역공헌부장은 “도시문화를 체험을 통해 꿈을 키우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도농간 문화와 교육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부장은 “시골 어린이들을 위한 조기 금융교육이 절실한 만큼, 금융과 신용에 대한 올바른 이해정립을 위해 찾아가는 금융교육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