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오는 20일 오픈

- 컨벤션 특화된 특1급 호텔, 레저와 비즈니스를 동시에 즐기는 휴양객들에게 인기예감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0-12-15 09:51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는 오는 20일, 국내 최고급 리조트 알펜시아 단지 내에 또 하나의 특1급 호텔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고급 5성 호텔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은 총 수용인원 1,200명으로 비즈니스를 하며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리조트 중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와 스키 및 워터파크 등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호텔로 기존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공간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돌형 객실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한국 전통의 미를 극대화 한 ‘수페리어 온돌(Superior Ondol)‘ 테라스의 전망을 강조한 드라마틱한 공간 ‘테라스 스위트(Terrace Suite)’, 화사한 분위기의 활기찬 공간으로 가족단위의 고객을 위한 ‘패밀리 스위트(Family Suite)' 외에도 스파 스위트, 알프스 스위트, 슈페리어 등 총 219실 규모의 객실로 구성된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투숙객 대상으로 알펜시아 스키장 슬로프를 30% 할인해준다. 객실 예약 문의는 033-339-0000번으로 하면 된다.

강원도개발공사 김상갑 사장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와 스키시즌 성수기를 대비해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 또 다른 특1급 호텔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알펜시아 리조트 내의 모든 브랜드를 특성에 맞게끔 운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은 전 세계 약 4,000개 호텔에 59만개의 객실을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매니지먼트사로 지난 2008년 8월 강원도개발공사와 위탁 운영계약을 체결, 향후 20년 동안 알펜시아 리조트 호텔을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아이피알앤리턴컴
이승민대리
02-6272-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