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모바일 검색 광고 도입

- ‘바로가기’와 ‘스피드업’에 총 2개의 키워드 검색 광고 노출

- 검색 광고 클릭 시 업체로 바로 연결, 업체 개별 모바일 주소 표시

서울--(뉴스와이어)--SK컴즈가 모바일 검색 광고를 시작했다.

국내 대표 SNS 싸이월드와 검색 포털 네이트를 운영 중인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네이트 모바일웹(m.nate.com)에서 키워드 검색 광고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SK컴즈는 기존 제공하던 배너광고 외 ‘바로가기’와 ‘스피드업’ 카테고리에 각 1개씩 총 2개의 키워드 검색 광고를 서비스하게 됐다. 검색 결과는 모바일웹 최상단에 노출된다.

네이트 모바일 검색 광고는 유선웹의 바로가기, 스피드업 검색 상품을 구매한 광고주 중 모바일 광고에 적합한 고객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된다. 검색광고 클릭 시 바로 해당 업체로 연결되며, 업체의 모바일 주소(URL)도 개별 표시된다.

SK컴즈 리스팅&커머스 장우홍 실장은 “지난 6월 대비 자사 모바일웹 검색 쿼리와 순방문자수가 5배 가량 증가했다“며 “향후 사용자의 스마트폰 이용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광고 모델을 구상 중”이라고 말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심예원 대리
070-7401-53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