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게임 전용 글로벌 스텐다드 결제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게이트(대표 박소영)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등 모든 웹 지원 디바이스에서 작동하는 게임 전용 글로벌 스텐다드 결제서비스를 12월에 출시 한다고 발표 했다.

페이게이트 측은 2009년부터 상용화 하여 서비스 하고 있는 자사의 웹 표준 결제 서비스를 게임전용으로 개편하여 출시하며, 해당 서비스를 국내 주요 게임사에 이달부터 본격 제안 하기로 했다고 밝히고 있다.

페이게이트 동미란 마케팅 팀장은 “페이게이트는 여러 가지 위험 요소들과 게임의 특성을 이해 하기 위해 여러 해에 걸쳐 게임전용 결제 서비스를 준비해 왔으며, 이번 출시는 페이게이트의 서비스 영역이 일반 상거래 부문에서 게임부문을 추가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 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역마진을 불사하고 볼륨 키우기에 바빴던 전자지불 시장이 2011년부터는 보다 내실을 키울 수 있는 한 해가 되는 데 페이게이트가 일조할 것”이라는 발언도 잊지 않았다.

1999년 전자지불서비스 시장에 뛰어든 페이게이트는 사업 초기부터 국내 시장의 출혈경쟁에서 한발 물러나 핸드폰 신용카드 결제 엑스페이를 시작으로 제약사 영업사원들의 PDA단말 결제, 지방자치단체 주차관리 요원의 주차요금 징수용 단말 결제, 아이팟, 아이폰 등 스마트폰, 아이패드를 포함한 태블릿PC 결제서비스를 내놓는 등 국내 결제 시장 기술선도자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번 출시 버젼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와 맥킨토시용 사파리, 리눅스, 파이어 폭스, 크롬 등 디바이스와 브라우져에 전혀 구애 받지 않는 글로벌 스텐다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이 설명했다.

페이게이트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전화 02-2140-2700 (paygate@paygate.net)으로 하면 된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02-2140-27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