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한류스타 포미닛 ‘대구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

대구--(뉴스와이어)--대구시는 ‘2011 대구방문의 해’를 맞아 방문의 해 홍보와 주요 관광지 등 대구의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신 한류 문화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여성 5인조 아이돌 그룹 ‘포미닛’을 ‘2011 대구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포미닛은 국내는 물론 일본 등에서 신 한류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최고 인기의 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으로 ‘2011대구방문의 해’ 홍보 CF 모델로 출연하여 이미 대구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으며 홍보대사 위촉을 자발적으로 제안을 해오는 등 대구 알리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대구시는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포미닛측과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대구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대구방문의 해의 성공적 개최와 대구가 새로운 관광도시로 도약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이다.

신성호 2011대구방문의해추진기획단장은 “바쁜 연말일정에도 대구를 찾는 등 대구에 대한 애정과 아시아권에서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대구를 알리는 마케팅 전령사로서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관광문화재과
2011대구방문의해추진단장 신성호
053-803-65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