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지중학교,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사랑더하기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 사랑 실천

2010-12-15 16:13
대전--(뉴스와이어)--지난 12월7일 건강하고, 참되게, 보람있게라는 교육정신으로 참된 일꾼을 만들어가는 문지중학교가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에서 주최한 ‘사랑더하기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훈훈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교생(781명) 용돈을 한푼 두푼 아껴 모은 저금통을 내놓아 값진 성금 927,030원이 모아졌다. 이번에 모금된 성금은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역의 결식아동과 방임아동을 위하여 쓰여질 계획이다.

모금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작은 동전들이 모여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고 전하였다.

문지중학교 정인환교장은 “사랑더하기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 사랑의 저금통에 동전을 넣으면서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사랑을 마음을 가질 수있는 산교육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성지도교육을 추진해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을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민법 제32조 및 보건복지부 및 그 소속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서, 소외 빈곤층 아동·청소년들의 복지증진과 장애인 및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오랜 친구처럼 평등한 마음으로 참여하여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자는 비영리 공익법인 입니다.

웹사이트: http://goodfriend.hjy.or.kr

연락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전소영
042-282-8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