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게임의 즐기면서 돈버는 게임사이트 창업, 예상과 달리 여성비율이 높게 나타나

서울--(뉴스와이어)--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기면서 돈버는 게임사이트 창업으로 재미와 수익 모두를 충족한다.

창업시장에서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찾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 여기에 무점포 소자본으로 초기 개설비용 외 추가적인 운영비용이나 부담이 전혀 없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면서도 안정적인 수익증대를 기대한다는 것은 모든 예비창업자의 바램일지 모른다. 하지만, 다윈게임(대표 황운식)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할 경우 이 모든 것들이 실현될 수 있다.

개인이 게임사이트를 창업하여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국내최초로 개발한 특화된 게임공동체를 지원하는 다윈게임(www.dawingame.com)에서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기면서 돈버는 게임사이트 창업”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무점포 소자본으로 인터넷상에서 손쉽게 운영하면서 안정적인 수익증대를 기대할 수 있는 게임사이트 창업지원시스템을 무료 지원한다.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게임사이트는 저렴한 초기 개설비용 외 추가적인 운영비용이나 부담이 전혀 없으며, 본업을 갖고 있는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등의 경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도 매월 안정적인 운영수익을 얻을 수 있어 창업비용을 조기에 회수할 수 있음은 물론 투자되는 시간이나 비용에 비하여 수익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창업자나 투잡족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다윈게임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한 게임지사의 경우 창업이나 투잡을 준비하는 남성의 비율이 절대적으로 높을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는 달리 여성의 비율(40%)이 높게 나타났으며, 이들 여성의 대부분은 주부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이 여성창업의 대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쇼핑몰 창업대신 다윈게임의 게임사이트 창업을 선택한 이유로는 쇼핑몰보다 운영하기 쉽고 창업비용의 부담이 적으며 추가적인 운영비용이나 부담이 전혀 없고 하루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매월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은 물론 투자되는 시간이나 비용에 비하여 수익률이 매우 높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평균 2개의 게임사이트를 개설하고 있다.

한편, 다윈게임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하는 지사장의 직업은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전문직, 예비창업자 등 다양하며 서울과 경기를 비롯하여 대전, 부산 등의 지역에도 지사가 이미 개설되어 있다.

성공창업, 이젠 더 이상 남의 얘기만은 아니다. 다윈게임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할 경우 누구나 성공창업의 주인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창업이나 투잡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한번 도전해보기 바란다. 게임사이트 창업에 관심있는 분들은 전화(02-517-7779) 또는 다윈게임 홈페이지(www.dawingame.com)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다윈게임 개요
게임공동체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국내최초로 특화된 온라인 게임창업시스템을 개발한 게임창업부문 1위 업체로서, 글로벌 게임공동체와 강력한 게임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게임개발, 게임운영, 게임채널링 및 게임창업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전문 기업이다. 특히, 국내외 및 온오프 연계사업을 통하여 회원에게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기업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awingame.com

연락처

다윈게임 영업본부
영업본부장
02-517-7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