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방송사 연말 채용 ‘활발’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TV에서 프로그램 제작이 활발해 지면서 방송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채용이 활발해 지고 있다.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현재 CJ미디어,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AXN Korea, SBS ESPN등에서 PD, 인턴기자, 편성제작 분야등의 채용이 활발히 진행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 CJ미디어(www.cjmedia.net)에서는 신입 제작PD를 모집한다. 예능, 교양, 스타일, 음약 분야를 담당하게 되며, 4년제 대학 2011학년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어야 한다. 서류전형 및 필기Test, PD오디션, 제작미션수행, 건강검진 등의 특별한 방법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로 관련 서류를 2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www.animaxtv.co.kr)에서는 편성기획, 프로그램구매, 방송운행, OAP C/G 담당자를 모집한다. 편성기획분야는 프로그램 수급업무 4년이상 유경력자, 영어/일어 능통자이어야 하며, 프로그램구매는 관련 경력 2년 이상인자,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방송운행은 PP운행업무 2년이상 경력자 이어야 하고, OAP는 영상제작 및 관련학과 전공자로 CG업무 3년 이상 경력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홈페이지에서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recruit@animaxtv.co.kr)로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AXN Korea(www.axntv.co.kr)에서는 편성기획, OAP/그래픽 디자이너, 마케팅, 경영지원, 비서등을 모집한다. 편성기획은 동종업계 편성기획 경력 2년 이상인자, 편성, 시청률조사 경험자 이어야 하며, OAP/그래픽 디자이너는 관련 경력 2년 이상인자,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마케팅 분야는 관련 경력 5년~10년 이상인자, 방송, 신문등 미디어 유관업체 근무자를 우대한다. 경영지원 분야는 경력 3년 혹은 10년 이상인자, 결산, 세무조정, 회계감사등이 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recruit@cu-media.co.kr)로 2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SBS ESPN(sbsespn.sbs.co.kr)에서는 편성기획, 홍보, 마케팅, 제작, 기획·인사분야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각 분야 3년 이상 경력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당사홈페이지로 2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그외 CBS에서는 제작국 조연출을, CU미디어에서는 경력PD를 모집한다. 케이블TV와 관련한 채용정보는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더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job.co.kr

연락처

미디어잡 마케팅팀
안영희
02-890-3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