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중교통이용의 날 홍보 ‘환경음악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대중교통이용의 날 홍보를 위한 ‘환경음악회’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오는 12월 17일 오후3시 현대백화점 울산점 아트홀에서 백화점을 찾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과 함께 하는 환경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음악회는 뉴프라임 오케스트라 연주(지휘 임준오), 대중교통 이용 홍보 리플렛 배부 등으로 마련된다.

연주회에는 바리톤 강경완, 소프라노 박인남씨가 출연 협연하며, 사운브 오브뮤직, 캐리비안의 해적 등의 익숙한 영화음악도 연주된다.

한편 울산시는 올 한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율을 높이기 위해 홍보이벤트, 대중교통 이용의 날 5% 요금 할인제, 수익금 일부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 대한 무료탑승 행운 이벤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대중교통과
황윤국
052-229-42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