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위촉

서울--(뉴스와이어)--대한적십자사(총재 유종하)는 12월 17일(금) 오전 11:00 대한적십자사(중구 남산동 소재) 본사 4층에서 배우 신현준씨를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신현준씨는 적십자운동의 다양한 사업을 대내외 홍보함과 동시에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임기는 2년이다.

현재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황수관, 장근석, 장정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국제 인도주의 운동인 적십자 활동 홍보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신현준씨는 지난 2008년 ‘제16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 한류문화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KBS “연예가 중계” MC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개요
1905년 고종황제 칙령 제47호로 설립된 대한적십자사는 6.25 전쟁, 성수대교 및 삼풍백화점 붕괴, 세월호 참사, 코로나19 등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하며 인간의 고통이 있는 곳에 가장 먼저 달려가 생명을 구하는 인도주의 활동을 수행해왔다. ‘재해구호법’에 따른 구호지원기관이자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에 따른 재난관리책임기관, 긴급구조지원기관인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에서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며, 공공보건의료기관으로서 적십자병원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혈액사업 수행기관으로 안전한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비영리단체 최초 국제회계기준(IFRS)를 도입하며 국정감사, 감사원 감사, 외부회계법인 감사, 내부감사의 4중 감사시스템으로 투명경영을 실천하는 대한적십자사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4년 연속 종합청렴도 2등급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www.redcross.or.kr

연락처

대한적십자사 홍보과
실장 김은용
02-3705-37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