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LS사우타와 그린빌딩솔루션 사업 MOU 체결

뉴스 제공
ADT캡스
2010-12-16 10: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가 GBS(Green Building Solution) 전문기업 LS사우타(대표 박치경, www.lssauter.co.kr)와 그린빌딩솔루션(GBS, Green Building Solution)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를 바탕으로 차세대 융합보안 시장 공략을 본격 강화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빌딩 적용설비의 통합 제어 및 빌딩자동화시스템(BA: Building Automation), 사무자동화시스템(OA: Office Automation), 정보통신시스템(TC: Telecommunication) 등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빌딩환경은 물론, 에너지사용의 효율적인 관리등을 통한 효율적인 빌딩 운영관리시스템 구축을 공동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ADT캡스는 LS사우타가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는 그린빌딩솔루션에 주차관제, 출입통제, CCTV, 영상보안 등을 통합한 빌딩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소방, 엘리베이터, 빌딩안내 등에서는 LS사우타와 이중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양사는 안전한 빌딩환경을 구축하고 예방 점검 시스템을 통한 빌딩 수명 연장을 위해 웹 기반의 시설물관리시스템(FMS)을 구축, 시설물 정보를 상호 공유 및 통합 관리할 계획이다.

자동화, 인텔리전트 빌딩에 ‘그린’ 개념을 접목한 그린빌딩솔루션(GBS)은 지능형빌딩시스템(IBS, Intelligent Building System), 빌딩자동화시스템(BAS, Building Automation System)과 함께 LS사우타가 제공하는 스마트그린빌딩솔루션의 핵심 요소로, LS사우타는 그린빌딩 구축을 위해 신재생에너지와 친환경 전력기기, 고효율 인버터 등의 디바이스와 스위스 사우타사의 빌딩솔루션제품을 통합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그린빌딩솔루션은 쾌적하고 안전한 빌딩환경 창조, 효율적 건물 운전관리, 시설관리 도입, 초고속 정보통신망 구축 등에 최적화되어 있어 고도로 정보화된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제반 환경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보안 시스템과 빌딩 관리 시스템의 통합을 위해 물리적 보안과 정보통신 기술 기반의 보안이 결합된 융합보안시스템이 보안 산업의 신성장 동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추세이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사장은 “ADT캡스의 첨단보안 솔루션과 LS사우타의 그린빌딩솔루션이 결합된 이번 MOU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보안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LS사우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융합보안 솔루션을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6일 오전 10시에 열린 이번 협약식은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대표이사 사장, LS사우타 박치경 사장, LS사우타 김정원 마케팅본부장 및 사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송지현 팀장
02-3485-9015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