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CM사업본부 · 대림산업 · 동부건설 · 삼성건설 등 건설채용 ‘훈풍’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10-12-16 10:34
서울--(뉴스와이어)--동장군의 기승으로 기온이 연일 영하 10도 아래로 떨어져 있는 가운데 건설업계에는 채용 훈풍이 불면서 구직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롯데 CM사업본부, 대림산업, 동부건설, 삼성건설, 에이스종합건설 등 주요 건설업체들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롯데 CM사업본부에서 2010 하반기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CM부문(공정관리, 건축, 기계, 구조, BIM), MD부문(오피스기획/분양, 공연장기획, 인테리어)로 각 직무 해당분야 실무경력 7년 이상인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직무별 자격요건은 CM부문은 건설사업관리(CM) 또는 PM업무 경험자로 판매 및 영업시설 공사 경험자이어야 하며,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MD부문은 Office 상품기획 및 마케팅 경력자로 문화집회시설(공연장, 수족관, 박물관) 기획 업무 경력이 필요하다. 접수는 12월 30일까지 건설취업 콘잡에서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환경(영업, 설계), 원자력발전(기계, 건축) 분야를 채용하고 있으며, 학사 이상(설계부문은 석사 이상), 해당 분야 유 경험자로 해외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지원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워크넷(www.work.go.kr)을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마감일은 22일이다.

동부건설이 2010년 기술연구소 연구인력을 채용한다. 토목 구조공학 전공자(박사학위 소지자)와 지반(토질)공학 전공자(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를 채용 하고 있으며, 토목 구조는 해양구조물 설계 및 연구경험자를 우대하고, 지반(토질)공학은 토질 및 기초기술사 자격보유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12월 19일까지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ongbu.co.kr)에서 하면 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2010년 6차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발전/에너지/유화/원전, 건축, 토목, 기술, 조달, 안전, 시공 분야이며, 해당분야 최소 4년 이상 경력 보유자(석사의 경우 2년 이상)만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 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하며, 유사업종(석유화학, 중공업, 조선)경험 보유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12월 31일까지 삼성그룹 채용 홈페이지(www.dearsamsung.co.kr)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에이스종합건설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채한다. 모집부문은 건축(공사, 공무, 견적), 토목(공사)부문으로 4년제 대학교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건축, 토목기사 이상 자격소유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사원의 경우 공사부문은 시공경력 4년 이상이며, 공무와 견적은 해당업무 2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접수는 건설취업 콘잡에서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이 밖에도 현대아산, 삼성에버랜드, 효동개발, 트래콘건설그룹, 오렌지이엔지, 한미파슨스 등 많은 건설회사 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