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제1회 꼬마산타 크리스마스 장기자랑 개최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0-12-16 11:04
부산--(뉴스와이어)--15일, 부산아쿠아리움은 “제1회 꼬마산타 크리스마스 장기자랑” 본선을 개최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의 7m 산호수조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그 동안 준비한 노래, 춤 등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쳐 보였다.

예선을 통과한 16개의 팀으로 구성된 50여명의 꼬마산타들이 참가하여 총 10개의 팀이 수상을 하였다.

특히 치열한 경합 끝에 영예의 대상은 7세 어린이들 4명으로 구성된 “스노우맨”팀(조성우, 박노아, 류다니, 손민성)이 수여를 하였다.

대상은 상금 50만원과 부산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부 관계자는 “어린 꼬마산타들의 실력과 함께해준 부모님들의 열정에 놀랐다.

수상여부를 떠나 친구들과의 우정,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내년에는 규모를 더 크게 개최하여 좀 더 많은 어린이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