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열차상품 ‘아듀 2010년! 송년회&별밤열차’ 출시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12-16 15:39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송년회 분위기로 기차여행의 낭만과 추억이 피어나네”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길기연)은 ‘아듀 2010년! 송년회&별밤열차’를 준비했다.

가족, 모임,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12월 3일부터~29일까지 지정일 출발로 낭만선 구간을 운행하는 열차상품으로 색다른 송년회의 분위기와 기차여행의 낭만과 추억을 함께 할 수 있는 국내유일의 송년회&별밤열차이다.

서울역을 출발하여 구둔역을 왕복하고 돌아오는 일정이며, 성인 요금 5만7000원.

서울역 출발, 낭만선을 따라 구둔역까지 왕복하는 관광전용열차 총354석[9량:객실(7량), 이벤트(1량), 카페객차(1량)]을 운영하여, 승객들에게 이동하면서 볼거리와 즐거움을 안겨준다. 송년회&별밤열차는 색다른 송년회를 원하는 승객들에게 낭만과 추억이 피어나는 시간을 제공하면서 가족, 모임, 기업체 등을 겨냥하고 있다. 서울역 18:30시 출발하여, 귀환 시간은 22시30분. 서울역-청량리-이촌-서빙고-망우-덕소-팔당-양평-구둔역 왕복으로 4시간 남짓 별빛과 달빛, 조명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수도권 한강변 야경을 돌아보는 코스이다.

송년회&별밤열차 특징은 객차1량당 전세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호텔연회장이나 음식점 등 송년회를 치르는 장소는 다양하지만 연말이 다가오면 예약이 힘들어 진다는 것에 착안하여, 객차를 1량 단위로 예약하여 송년회를 할 수 있게 하며, 특별한 송년회가 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해주는 열차인 셈이다. 물론 연인, 가족 등을 위한 일반판매도 가능하다.

승객들은 서울역에서 구둔역까지 4시간 열차를 타고 오가면서 열차내 프로그램으로는 마술쇼, 풍선아트공연, 언더그라운드 가수들이 펼치는 라이브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깜짝 놀랄 만한 사랑을 고백하고 싶거나 사연을 적어 보내면 방송해주기도 한다.

송년회&별밤열차 하이라이트 구간은 구둔역에서 내린 뒤 1시간 동안 이어지는 환상의 먹거리장터, 소원성취 풍선날리기, 환상의 밸리댄스, 고구마 굽기체험&가래떡. 승객들은 크리스마스트리와 조명이 펼쳐진 아담하고 정감이 있는 구둔역 앞마당에서 사람은 적지만 따뜻한 온기와 낭만이 가득한 달빛과 함께 밤 경치도 볼 수 있다.

구둔역은 경기 양평에서 15㎞, 용문산에서는 12㎞, 해발 542m 고래산 자락에 둘러싸여 있다. 구둔 마을은 임진왜란 때 9개의 진지가 구축됐다고 해 구둔(九屯)이라는 지명이 붙여졌다고 한다. 이곳 구둔역은 막걸리로 유명하다. 얼마 전 이곳이 드라마 ‘술의 나라’의 배경이 되면서 잠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 옛 방식 그대로 막걸리를 빚는 곳은 전국에서도 유일하다고 한다. 구둔역 인근 양평군 지제면의 맛좋은 술도가는 일제시대인 1925년에 문을 연 곳으로, 막걸리 하나로 100년을 버텨온 술도가이기 때문이다.

아쉬움을 뒤로한체 열차로 탑승. 열차안 프로그램은 포토타임& 풍선아트, 즉석 프로포즈, DJ와 함께하는 음악방송&사연방송에 참여하다 보면 서울역 22시30분 도착한다. 요금은 5만 7000원 출발일자는 12월 17일, 18일(금, 토)운행하며, 20일부터 24일, 27일~29일까지 운행한다. 왕복열차비, 행사진행비, 와인&도시락, 이벤트비, 여행자보험 포함금액이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