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채용 ‘봇물’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제약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대웅제약, 일동제약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보험심사 컨설팅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간호학을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경력은 2년 이상이면 된다. 원서는 1월 3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daewoong.co.kr)에서 온라인 접수 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개발, 생산관리 등 총 4개 분야이다. 약학, 제약학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응시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2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ildong.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중외제약은 제제연구, 마케팅, 개발기획 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이며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면 된다. 접수는 20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cwp.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부광약품은 의약품개발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약학, 생물학을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석·박사 및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우대한다. 지원은 12월 21일까지 부광약품 홈페이지(www.bukwang.co.kr)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일양약품은 31일까지 약리독성팀에서 근무할 신입 또는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수의학, 약리학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석사 학위 소지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채용 홈페이지(www.ilyang.co.kr/recruit)에서 제출 할 수 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사원
02. 2006. 61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