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내 최초 기프트카드 제휴 할인 서비스 개시

- 전국 2천여 개 음식점, 미용실, 스키장 등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

- 크리스마스/연말연시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기프트카드도 선보여

- 구매 고객 대상 모바일 기프트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기프트카드도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음식점과 유명 미용실 및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기프트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기프트카드 결제 고객은 전국 2천여 곳의 신한DC클럽 음식점에서 쿠폰 제시 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휴대폰으로 전송하면 된다.

또한 박준뷰티랩,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 등의 유명 미용실에서 결제 시 15~20%,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10~`11시즌 리프트/렌탈/강습/부대시설 이용 시 20~40%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미용실과 스키장 할인 서비스는 별도의 쿠폰 등이 필요 없고, 신한 기프트카드로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할인 가맹점 홈페이지 참조)

그리고 신한카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선물용으로 제격인 트리(Tree), 위시(Wish) 기프트카드와 새해의 행복을 바라는 해피(Happy) 기프트카드, 신묘년 토끼해를 맞아 프리폼(Free Form, *첨부 참조)으로 제작된 토순이 기프트카드 등 총 4종의 기프트카드를 새롭게 내놓았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ARS(☎ 1544-7500, 1566-7500), 신한은행 영업점, 신한카드 지점 등에서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년 2월 11일까지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 1일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모바일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증정하며(법인 구매 제외), 카드 디자인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마이스타일 카드’ 구매 시 발급 수수료 500원을 면제해준다.

또 행사 종료 후 신한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권(1명), 20만원권(10명), 10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용, 체크카드는 물론 기프트카드 고객도 신한카드의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데다가 디자인도 예쁘기 때문에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프리폼(Free Form) 카드 : 일반적인 사각 형태가 아니라 다양한 모양의 카드.

신한카드는 2005년부터 그 해에 해당하는 12간지의 모양을 본뜬 프리폼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