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일 한국결혼박람회 SMS 바코드로 무료입장 하세요

뉴스 제공
온포스
2010-12-17 21:46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은 올 해 최대 히트상품 1위인 만큼 현재 사용자가 600만명을 넘어서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등장은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랑신부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케 함으로써 보다 알찬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오는 12월 18일에서 19일까지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서울무역전시관)에서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결혼전문지 ‘월간웨딩21’이 주관하는 대형 웨딩박람회인 ‘2011 S/S 한국결혼박람회 명품전’ 에서는 이러한 스마트폰 사용자의 편리한 초대권출력을 위해 모바일용 전용 웹페이지를 서비스하고 있다.

핸드폰번호 입력만으로 박람회 초대권과 경품 자동응모를 위한 전용 바코드까지 SMS로 한 번에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 편리하다. 행사장 입구에서 문자로 받은 바코드 확인 후 무료입장을 하면 된다.

한편, 결혼대백과 웨프가 함께하며 매 회 웨딩페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가고 있는 한국결혼박람회는 2010년 S/S, F/W 시즌을 보내는 동안 예비신랑신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많았던 유명업체 중심으로 전시, 내년 봄여름 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를 초대하여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다고 한다.

결혼준비를 위해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모두 볼 수 있는 유익한 박람회가 될 세텍 코리아웨딩페어는 다양한 부대 경품행사와 더불어 각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행사장을 찾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알찬 결혼정보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고 한다.

한편, 전시품목으로는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본식스튜디오, 웨딩영상, 헤어메이크업, 부케, 컨벤션웨딩홀, 예식장, 한복, 예물, 신혼여행, 허니문, 허니문웨어, 결혼예물, 혼수침구, 폐백, 이바지,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닝 서울, 청첩장, 혼수 가전, 신혼 가구, 주방용품, 피부관리, 면세점, 금융보험, 웨딩이벤트, 결혼 답례품, 기타 결혼 & 생활용품 등 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초대권을 출력하면 무료입장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wef.co.kr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대백과 웨프: http://www.wef.kr

웹사이트: http://www.wef.co.kr

연락처

뉴스앤매거진 (주)온포스
02-735-1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