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 씨스타, 2011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에 위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은 최근 3집 싱글앨범 타이틀곡 “니까짓게”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씨스타를 2011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내년이면 창립 30주년을 맞는 한국청소년연맹은 10대의 멤버들로 구성된 아이돌그룹을 선정하여 단원들과의 친밀감을 유도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역동적인 모습이 ‘대한민국 新청소년문화의 최고 리더’를 지향하는 연맹의 활동성과 부합한다며 씨스타 위촉 이유를 밝혔다.

홍보대사로서 씨스타는 신규 단원을 위한 홍보물 촬영부터 대·내외 홍보는 물론 앞으로 일 년 동안 한국청소년연맹(http://www.koya.or.kr)이 주관하는 행사에 참가해 단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1981년 4월 13일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7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연맹
홍찬기 간사
02-841-9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