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찾은 맛있는 밥맛…시큐어5 압력밥솥 출시

-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빠르고 맛있게…2단계 압력조절로 다양한 요리를

뉴스 제공
테팔
2010-12-20 10:06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팽경인, www.tefal.co.kr)이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한국인들의 밥 맛을 사로잡을 똑똑한 압력밥솥 테팔 시큐어5 (SECURE5)를 출시한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설계된 테팔 시큐어5의 핵심 기술은 바로 맛있는 밥맛을 위한 최적의 압력과 온도 조절에 있다. 테팔 시큐어5는 압력지수 100kpa의 압력으로 요리되어 물 끓는 점을 120℃까지 올려주기 때문에 요리 시간이 한층 단축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밥맛을 내준다.

또한 요리 재료 및 요리법에 따라 고가의 수입 압력솥에만 적용되던 단계별 압력 조절이 가능해 육류와 채소류 등 재료에 따라 최적의 음식 맛을 내는 것은 물론 단시간에 조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영양의 손실도 최소화해 준다. 동시에, 높은 압력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5중 안전 잠금 장치가 적용되어 초보주부도 안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또한, 특수 디자인된 3중 열전도 바닥에는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 판이 삽입되어 열을 보다 빠르고 고르게 전달함으로써 특유의 맛있는 밥맛을 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테팔측은 “한국인의 힘은 밥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다. 한국인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세심한 정성을 기울인 테팔 시큐어5로 추운 겨울나기를 따뜻하게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테팔 시큐어5는 대형마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시큐어5 (4L) 123,8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