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내 아이의 미래를 위한 ‘사과나무 통장’ 주식형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은행 보험업계에서 판매되었던 어린이 전용 상품을 증권사 처음으로 내놓아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현대증권 『사과나무 통장』이 주식형 상품을 새로 선보이게 되었다.

현대증권『사과나무 통장』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고민하게 되는 자녀 교육비 문제와 의료비 문제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상품으로 설계 되어 ‘2003년 한국경제신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한 대표적인 어린이 전용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기존의 『사과나무 통장』이 국공채와 통화안정 채권으로 투자하여 안정성과 장기 복리 투자로 수익성을 추구하였다면 새로 판매되는 사과나무 주식형은 최근 고객들의 주식 투자에 대한 열기를 반영한 상품으로 자녀의 교육비 마련을 위한 보다 적극적인 투자로 높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

특히 사과나무 주식형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성장주에 집중투자를 하는 펀드로 국내주식시장에 적합한 적립투자 방법과 10년 이상을 내다 보는 장기 주식투자 펀드라는 장점과 기존 『사과나무 통장』의 장점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금리가 물가를 따라가지 못하는 이때에 자녀에게 한국 주식시장에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주식형 상품을 가입해 주어 한국경제의 발전만큼의 수익성을 안겨주고 경제에 대한 배움을 안겨주는 것도 내 아이의 미래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youfirst.co.kr

연락처

홍보실 02-768-0337/03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