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11 NAIAS 디트로이트 모터쇼 참가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의 소형차브랜드 MINI는 오는 1월 15일부터 23일까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는 ‚2011 NAIAS 디트로이트 모터쇼(2011 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MINI의 차세대 비전을 제시하는 새로운 개념의 자동차인 MINI 페이스맨 컨셉(MINI Paceman Concept)을 공개하고 북미시장에 뉴 MINI 패밀리와 MINI JCW외에 MINI 컨트리맨(MINI Countryman)의 첫 선을 보인다.

MINI 브랜드 주요 출품차량
- MINI 페이스맨 컨셉: 세계 최초 공개
- MINI 컨트리맨: 북미 일반 공개

MINI 페이스맨 컨셉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MINI 페이스맨 컨셉은 MINI 브랜드와 향후 비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는 컨셉카로, MINI 특유의 개성있는 디자인과 독창성, 고카트(Go-kart) 핸들링, 민첩성, 역동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혁신적인 차량 컨셉과 첨단기술을 도입해 새로운 변화를 신개념의 자동차이다.

특히 남성적인 디자인 언어가 강조된 MINI 페이스맨 컨셉은 컨트리맨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상고와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크로스오버 디자인을 도입해 소형 부문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s Activiey Coupe) 모델로 거듭났다. 또한 프리미엄 카 특유의 고품격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적인 요소가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 도시 젊은이들에게 이상적인 컨셉을 제시한다.

MINI 컨트리맨

MINI 컨트리맨은 클래식한 MINI의 컨셉과 현대적인 SAV(Sports Activity Vehicle)의 명맥을 잇는 MINI 브랜드의 4번째 모델이다. 넓은 실내와 공간 활용을 통해 도심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MINI가 제공하는 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MINI 브랜드 최초의 MINI ALL4 사륜구동 방식이 옵션으로 제공되어 운전의 즐거움을 새로운 차원으로 높이고 있다.

또한 최적화된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4개의 도어와 대형 테일게이트 등 MINI 최초로 적용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육각형의 라디에이터 그릴, 본닛의 대형 헤드라이트, 거대한 휠 아치, 수직 리어 라이트 등 MINI특유의 디자인 요소들이 곳곳에 적용되어 조화를 이루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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