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사이버한국외국어大와 위탁교육 협약
대한상공회의소(회장 손경식)는 19일 “국내 기업인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박철)와 정규 4년제 학사학위 과정의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외국어계열 4개 학부와 경영, 언론홍보 등 사회계열 2개 학부로 개설되며, 한국외대의 외국어교육 노하우가 온라인을 통해 직장인에게 전수될 것으로 상의는 평가했다.
본 학사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원어민 교수의 실시간 화상강의와 해외 유수대학의 어학연수 프로그램, 전문가 튜터에 의한 1:1 학업지도 등 체계적 학습서비스를 받게 된다.
상의는 “등록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사과정을 이수하는 상의 회원사 임직원들에 대해 매학기 등록금의 30%를 할인해 주기로 했다”면서 “수업료 부담 때문에 수강을 망설였던 직장인들의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했다.
2011년도 신·편입생 모집은 12월말까지며 입학 관련 문의는 사이버한국외국어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cufs.ac.kr)나 입학상담실(02-2173-2580)로 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 개요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가진 국내 유일의 종합경제단체로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cham.net
연락처
대한상공회의소 기업지원팀
김기태 팀장
02-6050-3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