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엠, 중소기업중앙회 증축공사에 음향장비 기증
이러한 행사에 2008년 중소기업 대표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한 바 있는 산업용음향통신기기 제조기업 인터엠 역시 1억 7천 만원에 달하는 음향기기를 기증하면서 그 뜻을 함께한 것이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 신관에 기증되어 새로 설치된 음향기기는 켄싱턴 믹서(KENSINGTON-824) 1대 CONA의 라인어레이 스피커(CLA-8)8대, 서브우퍼(CLA-18S) 2대가 메인으로, 박스스피커(SQ시리즈) 8대가 서브 스피커로 제공되었으며, 기타 CONA의 V2시리즈 앰프 등 음향장비들이 함께 설치되었다.
메인 스피커인 CLA 라인어레이 스피커는 지난 6월 출시된 국내기술의 고급라인어레이 스피커로서 스피커 소재로는 1등급으로 알려진 발트해의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들어졌으며, 윗부분과 아랫부분은 알루미늄 판을 사용함으로써 음향의 최대화 및 기계적 무결점을 보장한다.
고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하며, 초도물량 12세트가 단기간 내 모두 절판이 됐을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이러한 이유로 해외 유명 브랜드가 만연한 라인어레이 시장에도 불구하고 CONA의 CLA시스템은 이번 중소기업중앙회 신관을 비롯 명보아트홀 등 각종 명소에 시공되어 그 가치를 더하고 있다.
향후 연회장, 행사 등에 널리 사용되는 중소기업중앙회 신관 강당 역시 설치된 인터엠의 음향장비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를 제공하여 중소기업인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
인터엠 개요
인터엠은 인켈의 음향장비 사업부에서 분리되어 1983년 설립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음향/영상/통신의 리더 부상을 목표로 국내 PA장비(학교, 관공서, 철도역사, 일반빌딩 내 안내 및 비상 방송시스템)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SR장비(교회, 강당, 공연장 등에 설치되는 음향시스템), 기타 AV 장비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국내 120여 개, 해외 50여 개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com
연락처
인터엠 기획팀
양이공
02-2289-8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