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협회, 영등포구 저소득 독거어르신에 ’사랑의 쌀‘ 기부

뉴스 제공
벤처기업협회
2010-12-20 16:45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KOVA, 회장 황철주)는 20일 영등포구 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벤처협회는 (사)한국탑라이스협회(회장 정일섭)와 함께 영등포구 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 지역사회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정일섭 한국탑라이스협회장은 “벤처협회를 통한 이번행사로 나와 내 가족, 그리고 내 주변의 어르신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보고 나눔을 통해 더 큰 따뜻함을 얻게 되는 소중한 경험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벤처협회는 “이러한 벤처의 나눔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며, 우리경제를 이끄는 원동력인 벤처가 나눔을 통해 사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더 많은 벤처인의 참여를 기대했다.

벤처협회는 이번 기부에 앞서 지난 9일 1,700만원 상당의 쌀과 170여점의 PC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IT복지진흥원을 통해 전국 아동청소년 보육시설 및 장애인 복지기관 등에 전달한 바 있다.

한편 벤처협회는 앞으로도 ‘착한봉사’, ‘착한명함’, ‘착한벤처등산’, ‘착한기부’, ‘천사통’ 등의 다양한 <착한벤처 캠페인>을 벤처 사회공헌 통합사이트인 <착한벤처인> (http://1004.venture.or.kr)을 통해 추진하여 벤처가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음을 꾸준히 홍보해 갈 예정이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대외협력팀
이윤석 과장
02-890-6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