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파란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 ‘123명의 파란산타’…전국 140여개 복지시설에서 연말 봉사활동 전개

- 해외 6개국에서도 현지 사업장 중심으로 파란산타 봉사

- 임직원 직접 참여해 크리스마스 선물,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 펼쳐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0-12-21 10:41
서울--(뉴스와이어)--현대차 임직원이 연말을 맞아 ‘파란산타’로 변신해 소외이웃을 방문한다.

현대자동차는 사내 123개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보육원, 무료급식소, 지역아동센터 등 전국 140여 개 복지시설에서 ‘현대차 파란산타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화) 밝혔다.

또 중국, 인도 등 해외 6개국 사업장을 중심으로 현지 지역사회를 대상으로도 파란산타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21일(화)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마을속작은학교’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진 국립서울과학관 관람 및 파란산타와 함께한 만찬을 시작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본격적인 봉사에 나선다.

‘파란산타’로 나선 현대차 임직원들은 연말까지 결연 복지시설을 방문해, 선물 및 후원금 전달,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김장 담그기, 월동 준비 등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차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 복장을 한 산타클로스가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되길 희망한다”며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해외 파란산타 봉사를 내년에는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란산타’ 자원봉사는 현대차가 나눔문화의 확산과 사랑의 실천을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실시해 오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