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크리스마스 커플룩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0-12-21 13:01
서울--(뉴스와이어)--연말이 되고 연인들의 커플룩이 더욱 눈에 띈다. 붕어빵 같은 커플룩, 헐리우드 배우 같이 시크한 커플룩 등 그 모습도 가지각색이다. 데이트도 많아지고, 친구들과의 커플 모임도 잦아지는 연말에 몇 가지 팁만 기억한다면 센스 만점의 커플룩도 어렵지 않다.

10대, 커플 장갑과 커플 목도리로 티나는 커플룩

10대 커플이라면 멀리서 봐도 알콩달콩함이 느껴지도록 톡톡 튀는 커플 장갑과 목도리를 활용한다. 테이트(TATE)의 노르딕 패턴 장갑과 목도리는 눈꽃, 순록 등으로 겨울 분위기를 내면서도 10대 커플만의 발랄하고 풋풋한 느낌을 살리기에 좋다. 선명한 와인 컬러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기에 제격. 커플 매치를 할 때는 와인과 그레이 컬러 2종을 모두 활용하되, 목도리와 장갑의 컬러가 좌우대칭이 되도록 똑같이 매칭하기 보다는 서로 엇갈리도록 스타일링 한다. 여자친구가 와인 목도리에 그레이 장갑을 활용했다면, 남자친구는 그레이 목도리에 와인 장갑을 선택하는 것. 귀엽고 위트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대, 특별한 의미의 DIY 티셔츠로 우리만의 커플룩

고등학교 때와 같은 붕어빵 커플룩이 민망한 20대 커플이라면 닮지 않은 듯 닮은 커플룩이 좋다. 개성을 살리면서 둘 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방법. 리바이스(Levi’s) DIY는 남성용 후드 집업 카디건과 여성용 티셔츠가 DIY 키트와 함께 구성돼 원하는 대로 디자인한 커플룩을 만들 수 있다. 남성용 후드 집업 카디건에 와펜을 붙이고, 여성용 티셔츠에 단추, 리본 등을 꾸며 디테일은 다르지만 비슷한 분위기의 커플룩을 연출하거나, 전현 다른 듯해 보이지만 두 사람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시크릿 커플룩을 시도할 수도 있다.

30대,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크한 커플룩

30대 커플이라면 세련된 커플룩에 도전한다.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하는 조건은 같은 계열의 컬러 또는 소재를 활용하는 톤온톤 스타일링이다. 이 때 똑같은 옷은 피하도록 한다. 베컴 부부의 파티룩을 떠올리면 쉽다. 여기에 더욱 센스를 더하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를 정해 액세서리 또는 소품으로 활용하면 된다. 블랙으로 컨셉트를 통일했다면 남자친구는 레드 체크 보타이를 메고, 여자친구는 레드 스카프와 하이힐을 매치한다. TI 포맨의 체크 패턴 보타이는 다양한 디테일과 컬러가 출시돼 커플룩 연출 시 인기가 높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