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발전기금명판 제막식 행사 거행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는 보직자 및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21일(화) 오전 9시 30분 군산대학교 본관 1층 로비에서 대학발전기금 기부자 명판 제막식을 가졌다.

발전기금 명판에는 오백만원 이상 기부자 이름을 새겨 넣고 일로동행(一路同行)의 사랑을 실천한 기부자들의 뜻을 새겨 고마움을 표시했다.

채정룡 총장은 “대학발전의 초석이 되는 기부자들의 성원을 잊지 않고 기억하기 위해 명판을 제작했다”면서 “기부자들의 뜻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대학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대학교는 1억원 이상 발전기금을 기탁한 기부자에게는 기부자 희망 시 기부자의 이름을 딴 기부금명칭을 부여하고 있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011-678-18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