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강서솔병원 지정병원 체결

뉴스 제공
강서솔병원
2010-12-21 17:26
서울--(뉴스와이어)--2010 세계랭킹 1위 신지애 선수 등 연세대학교 골프부 공식 의료 후원병원인 솔병원에서 금일(12월 21일) 대한골프협회와 지정병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솔병원은 대한 축구협회 트레이닝센터 협력병원으로 이영표,박주영, 이청용, 최근 여자축구의 인기를 이끌었던 여민지선수 등 축구선수, KCC 농구단 전태풍, 하승진 농구선수, 탁구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박해정 선수, 피겨스케이팅 세계 챔피언 김연아 선수 및 곽민정 선수, 이번 아시안게임 싸이클 금메달리스트 이민혜 선수 등 각 종목의 유명선수들이 찾는 스포츠 재활 전문병원이다.

이번 골프대표팀과의 지정병원 체결은 평소 골프에 관심이 많은 나영무 대표원장의 다양한 골프활동의 결실이다. 핸디 12의 아마추어 골퍼이기도한 나영무 원장은 그동안 골프 전문잡지 골프뷰, 매일경제(나영무의 건강한 골프) 연재활동과 골프 대표팀 및 상비군의 합숙 훈련시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의 몸상태 체크 및 선수들의 체력 관리 교육을 강조하였다.

평소에 R&D, 공부하는 병원을 강조하는 솔병원 나영무 원장의 이러한 골프 상해 및 통증에 대한 연구 및 치료의 열의로 대한 골프협회와 지정병원을 맺음으로 솔병원은 대한민국 골퍼들의 골프상해 치료 및 정보제공에 더욱 적극적으로 연구 및 봉사할 계획이다.

강서솔병원 개요
강서솔병원은 재활, 통증, 비만, 스포츠의학, 내과를 전문으로하는 병원으로써 재활환자들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는 물론 재활전문 간호사 및 치료사 등의 전문인력과 재활전문 프로그램으로 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있다. 또한 스포츠 손상을 입은 선수들에 대한 전문적인 재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선수들의 부상방지 및 경기력 향상을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hospital.co.kr

연락처

강서솔병원 홍보담당
나영래
02-2064-7575
010-8314-0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