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표준 퍼블리싱 인재배출 양성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국직업전문학교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부터 장애인 및 모든 사람들에게 웹 접근의 기회를 동일하게 제공하고자 추진하고 있는 정부시책중의 하나인 웹 표준 코딩분야의 인력 부족난이 점차 대두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한국직업전문학교(서울시 사당동 위치)의 웹 표준 퍼블리싱 수업과정이 새로운 인력양성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화제다.

학교의 한 관계자는 “최근 정부의 웹 표준화 정책이 본격적으로 실시되면서 표준 코딩 가능자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따라서 학교커리큘럼중 하나인 웹 표준 퍼블리셔 과정에도 많은 분들이 참가하고 있는데 앞으로 몇 년간은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기에 웹 에이전시나 웹 퍼블리셔쪽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지금이 적기”라고 전했다.

실제로도 기존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들 대다수가 웹 표준을 준수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드러나 수요가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하게 될 것이라는 전문가의 전망이다. 이렇듯 표준코딩을 학습한 웹 표준 퍼블리셔를 원하는 분야는 앞으로도 계속 수요가 증대할 것으로 보여 장기 불황속 구직난에 있어서 하나의 탈출구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에서는 이달 말부터 웹 표준 을 준수한 퍼블리싱과정을 연이어 개설하여 많은 산업 현장의 수요에 발맞추어 계속해서 뛰어난 표준 퍼블리셔를 배출해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계좌카드 제도를 이용하면 20%의 가격으로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99-8151)나 홈페이지(http://www.hanguktc.or.kr)에서 받고 있다.

한국직업전문학교 개요
한국직업전문학교는 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디자인 분야의 전문교육기관으로서 Best HRD 민간 최우수 디자인 취업전문 학교다. 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가치관, 창의적 사고력, 감성과 열정을 지닌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실무위주의 교육을 모토로 하고 있다. 98년 개교이래 디자인 교육 및 취업 인프라를 통해 대한민국 교육산업의 리더로서 앞으로 더 나아가 세계속의 디자인 전문교육기관으로 그 위치를 다할 것이다. `04, `05, `06, `07년 훈련기관 평가 4년 연속 A등급 교육기관, `10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교육부분 직업전문학교 최초 대상수상, `07년 인적자원개발 BEST HRD 우수기관선정-디자인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취업전담팀을 두어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guktc.or.kr

연락처

한국직업전문학교
홍보팀장 김신웅
02-599-8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