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홍철 대전시장, 연말을 맞아 대전경찰 위문 격려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시장 염홍철)에서는 22일부터 24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국토방위와 치안유지에 전념하고 있는 군부대와 경찰 등 4개 기관·부대를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노고를 격려한다.

먼저 염홍철 시장이 12월 22일 오후 2시 대전지방경찰청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치안유지를 위해 밤낮없이 애쓰고 있는 경찰관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염홍철 시장은 “역사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는 외적의 침략을 받았을 때 가장 융성했었다”면서 “특히 우리 국민은 마음만 먹으면 무엇이든 해내는 민족이다. 연평도 사태가 전화위복이 되어 국력과 경제발전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 했다.

한편, 12월 23일에는 박상덕 행정부시장이 제32보병사단을, 김의수 자치행정국장이 607 기무부대를, 12월 24일에는 박현하 정무부시장이 505 여단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국군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 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
담당자 이병연
042-600-32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