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스, 가천의대길병원과 손잡고 U-health 사업 진출
- 병·의원 전문 고객서비스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선보일 터
22일 가천의대길병원 뇌과학연구소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가천의대길병원 이태훈 원장, ktis 노태석 대표이사를 포함한 양측 주요 임원이 참석하였다. 이번 MOU로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을 바탕으로 u-Healthcare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ktis는 서울 지역 종합병원 및 지방 병원을 포함하여 약 30여개 병, 의원 예약센터를 운영하며 쌓아온 전문 고객서비스 운영노하우와 전문인력 인프라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의료진과 의료 컨텐츠를 보유한 가천의대길병원과 u-Healthcare 사업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사업화할 계획이다.
ktis 노태석 대표이사는 “IT환경에서 유비쿼터스 시대로 변하고 있는 의료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예방, 진단, 치료, 사후관리의 의료서비스를 기대하는 고객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u-Healthcare 산업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어 이번 MOU에 거는 기대가 크다. 향후 가천의대길병원을 비롯한 타병원과의 u-Healthcare 및 예약센터 운영에 대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문화팀
정예림 대리
02-3215-2032
